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단체홍보

'친절한 설명과 응대로 영상에 대한 이해도가 없어도 소통이 잘 되었습니다!' - 김OO 부장 -

  • 클라이언트

    대한적십자사

  • 제작예산

    500만원

  • 제작기간

    6주

  • 러닝타임

    4분 43초

담당PD의 영상해설

도입부에 대한적십자사와 관련된 특집 다큐멘터리를 삽입하여 몰입감을 높이고

브랜드의 상징적 색감인 '레드' 컬러를 사용해 직관적이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종이에 번지는 혈액을 연상시키는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닫기